EVENT

난닝구만의 특별한 이벤트

게시글 보기
바캉스 맞이 사은품 이벤트
Date : 2017-07-13 08:38:49
Name : admin
Hits : 34545


1499902694_0.jpg


1499902701_0.jpg




코멘트 목록
최기혁
지마켓 난닝구와 여기서 합쳐 10만넘는뎅.. 그거 합산해 주셔서 썬스틱 사은품 안주시나욤?ㅎㅎ 같은데쟌아욤 아잉 ㅋㅋ
수정 | 삭제
황선영
5만원이상사은품주세용~
수정 | 삭제
이혜영
주문완료^^ 결국 10마넌 채웟네요;;;ㅋㅋㅋㅋ
사은품 기대할께용^___________^
수정 | 삭제
서희수
썬스틱 받으려구 셔츠 하나더 get! 얼른왔으면 좋겠어용 >_<
수정 | 삭제
이경아
구매금액에 따라 두가지 다주나요?
수정 | 삭제
정혜진
사은품기대할께욤
수정 | 삭제
곽효주
양마리~
수정 | 삭제
하혜림
19일날 주문했구요.. 결제금액 5프로 할인쿠폰사용해서 10만3천원이상이구.. 적립금 5천원같이 사용해서 결제했는데. . 적립금은 결제 금액이 안되는건가요? 오늘 배송확인해보려하니 아직 배송 전인데 사은품 덧신증정이라고 되있네요..
수정 | 삭제
이순자
주문했어요~
수정 | 삭제
손정하
주문했어요.사은품 기대할께요.~^^
수정 | 삭제
박정희
주문했어요 사은품 주세용


수정 | 삭제
송희아
주문했어요 사은품도 꼭 챙겨 주세요~~주말에 여행 가기전에 와야 하는데...
수정 | 삭제
유지영
좀 짜증나네요 11일날주문했는데 입고지연 이라며 물건20날 받았는데 이벤트에 포함도 못되고 물건은 물건대로 늦게받고 . . . 사은품 받을수없나요
수정 | 삭제
오미경
썬스틱에 마음이 홀딱 ~~주문합니다 ^^ㅎ
수정 | 삭제
장나윤
7월13일 주문 7월21일 주문 합해서 10만원 넘는데 기간안에 10만원채우면 선스틱주시는거죵?
수정 | 삭제
김금화
2천모자라는 10만 두가지 다 주시나요?
수정 | 삭제
신아진
십만원이상주문했는데 두가지 다주시겟죵ㅋ
수정 | 삭제
김미향
이백원모자른십만원인데덧신주시나요
수정 | 삭제
배규민
썬스틱주세요
수정 | 삭제
진진희
썬스틱 주세요 ^^
수정 | 삭제
김승은
5만원이상 주문이요~~덧신보내주세요
수정 | 삭제
조희수
5만원이상 구매했는데 덧신이 안와서....
수정 | 삭제
최준희
10만원 넘게 주문했어요 썬스틱 보내주시는거죵~~
수정 | 삭제
김지예
첫 주문인데 넘 예뻐서 10만원 넘게 주문했네요. 썬스틱 꼭 부탁드려요~~수고하세요~~^^
수정 | 삭제
마영옥
15만원 결제했는데 저두 선스틱보내주세용~~^^
수정 | 삭제
이현주
안녕하세요?
무더운 날씨에 수고 많으십니다.
방금 주문했어요. 선스틱 꼬옥 챙겨서 보내주세요~^^
오늘도 활기차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수정 | 삭제
이철영
16만원 주문
수정 | 삭제
박성분
40만원 주문했어요
수정 | 삭제
김혜정
배윤진 이름으로 10만원 결제했는대 주나용!!!
수정 | 삭제
김소인
10마넌 이상 구매했어요
수정 | 삭제
윤연희
언제나 멋진옷 실속있게 구입해 잘입고있지요.
벌써7회 구입햇네요.
회원가입은 않됐지만 쿠폰도 활인도없어 섭섭합니당.
수정 | 삭제
송주해
28마넌 넘게 주문했는데 이벤트하네용ㅠ 사은품 주시면안댈까요?
수정 | 삭제
이은주
5만원 이상 주문했습니다.. 양말 부탁드립니다!!
수정 | 삭제
황지영
10만원 주문완료요~~ 썬스틱보내주셔요~~~^^
수정 | 삭제
김주영
오만원이상 주문했어요~ 양말보내주세요
수정 | 삭제
안윤경
10만원 이상 구매 완료 했습니다~
수정 | 삭제
이방실
14일날결재한건뎅...카드취소하고 추가해야하는지요...ㅜ.ㅜ
수정 | 삭제
이방실
이룬 주문하고 보니 ...취소해야하나요?
수정 | 삭제
정지원
저~ 선스틱 받을수있다 하여 10마넌 채웠거든요ㅋㅋ
꼭 챙겨주세요~~~^^
수정 | 삭제
임윤진
저두요138처넌샀어요 ㅎ보내주세용
수정 | 삭제
안효선
11일12일 2틀연속구매183000원이예요 썬스틱 주세요 아님취소하고 다시 구매해야하는데 양쪽 다 손해잖아요 주세요~
수정 | 삭제
심수연
저도 주세요~ 구매 금액은 10만 넘는데~ 저도 썬스틱 주세요~~
수정 | 삭제
최복희
주문한지가 한참됐는데 언제배송되는지 너무오래기다렸으니 사은품 함께 보내주셔야되는거아닌가요?
수정 | 삭제
김효빈
하... 다시 주문할까... 저도 주세요...!
수정 | 삭제
강정옥
취소하고 재주문했어요. 선물 주세요.^^
수정 | 삭제
이정숙
따로따로 구매했는데 도착지는 한곳! 근데 도데쩨 옷은 언제오나요?
수정 | 삭제
손미경
아휴ᆢ
아직 배송전이긴 헌디ᆢ
10마넌 넘어서 받구싶다요~
수정 | 삭제
백지선
10만 이상 구매완료~~~ 난닝구 옷 입고 휴가gogo
썬스틱 gogo~~~
수정 | 삭제
이은희
저두요
수정 | 삭제
정혜진
10만 이상 구매완료~~~ 난닝구 옷 입고 놀러갈거에욤~~
썬스틱 기다릴게요~~~
수정 | 삭제
윤정금
저두 보내주세요.
수정 | 삭제
한혜정
10만원이상 주문 완료.~~~
선스틱 보내주세용~~^^
수정 | 삭제
김희정
아직배송전이구10만원 넘었어요 꼭 보내주세요~^^
수정 | 삭제
이선경
해외배송건 아직 배송전이고 10만원 넘습니다. 꼭 보내주세요!
수정 | 삭제
조선희
10만원 넘게 구매했어요 사은품주세요~~
수정 | 삭제
황소희
10만원이상구매햇어요~보내주세요^^~
수정 | 삭제
조정애
저두보내주세요10만넘저두보내주세요10만넘었씀돠
수정 | 삭제
서애심
딱맞게 오늘 10만원어치 질럿는데 아우~~썬스틱저두 보내주세용~~^^
수정 | 삭제
공순영
헐~계속 미루다 30만원어치 질렀는데.. 너무 아깝네요.. 부분배송으로오는데.. 저두 보내주세요~~~~ㅠㅠ;;
수정 | 삭제
김현정
배송전인데보내주세용~~입고지연으로기다리라면서요^^
수정 | 삭제
한재숙
문의해봤는데, 취소하고 재주문 안하면 적용안된다고 해요.
수정 | 삭제
이현주
헐...저도 어제 주문ㅠㅠ 억울합니당!!! 취소하고 재주문 해야하나 심히 고민중....
수정 | 삭제
이민수
헐랭 그제 구매했는데 아직발송전인데 취소하고 다시 재구매 해야하나요?
수정 | 삭제
이혜정
어제구매했는데ㅠ 배송전이니 주세요~ㅠ
수정 | 삭제
이선미
어제주문했는데 오늘 사은품준다고해서 취소했다 다시 구매했어요ㅠㅠ 썬스틱 탐나서 사려했는데 ㅋ
배송도 빨리해주세요
수정 | 삭제
원소담
어머 안그래도 휴가전에 구매하려고 했는데 요렇게 주시네요~!!
너무 감사합니당!! :))
수정 | 삭제
이미애
어제 주문 했는데 왜 오늘 부턴가요~저도 보내 주세욧~!!
수정 | 삭제
문지혜
휴가 맞춰서 난닝구에서 겁나 질렀어여 캬캬 근데 썬스틱 필요했었는데 와오 ㅋㅋㅋㅋ남표니도 타지 않게 잘 발라줘야 겠어여 데헷!!
수정 | 삭제
최윤아
헐... 11일에 구매했는데 너무하네요~ ㅠㅠ
수정 | 삭제
허빈
못봤으면 클날뻔 .. 여름휴가 옷좀사고 선스틱 챙겨가야겠네요 ! ~ ㅎㅎㅎㅎ
수정 | 삭제
박소정
썬스틱 살까말까 고민중이었는데... 이벤트라니.... 이건 아마 지르라는 계시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 굿굿
수정 | 삭제
임유리
대박사건!!! 썬스틱 구매하려고 들어왔는데 이렇게 사은품으로 주시니ㅋㅋㅋㅋ 마침 장바구니 담아놓은 옷 잇는데 주문하고 공짜로 선물 받아야겠어요!! 주문하러 날라갑니당ㅋㅋㅋㅋ>_<
수정 | 삭제
유지운
오호 마침 썬스틱 필요했는데 추가 구매하고 썬스틱 받을께요!! 감사해용 :D
수정 | 삭제
코멘트 쓰기
코멘트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