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NQ

게시글 보기
생산 제휴 문의
Date : 2019-05-23 10:39:56
Name : 태성패션(주*
Hits : 2620

발신 : 태성패션(주) 대리 최규형

수신 : (주)엔라인 생산 및 MD/기획팀 담당자님   


안녕하세요. (주)엔라인 담당자님.

 저는 양말 및 팔토시 OEM/ODM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태성패션㈜의 대리 최규형입니다. 

 저희 태성패션㈜는 양말OEM/ODM을 20년여 간 진행 해왔으며, 수많은 브랜드들의 양말 및 팔토시의 생산을 진행해 왔습니다. 

 이렇게 메일을 쓰게된 계기는 저희 태성패션(주)는 (주)엔라인의 성장을 존경해 왔으며, 귀사가 앞으로 더욱더 발전해나가기 위한 (주)엔라인의 수익 창출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파트너가 되고싶어서 입니다.

 

그렇다면, 저희 태성패션(주)가 (주)엔라인의 수익창출에 긍적적 파트너가 될 수 있는 이유를 간략히 세 가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1. 자체공장 보유로 인한 낮은 MOQ 및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모바일 혁신으로 인해 갈수록 경쟁이 심화되어 가고 있으며, 그에 따른 다품종 소량화는 패션업의 숙명입니다. 그러나, 제조업 특성상 적정량의 MOQ가 정해져 있으며, 그에따른 가격 역시 정해져 있습니다. 

 혹시라도 양말생산을 기획해보셨다면, 양말의 경우는 제품단가는 싸더라도 MOQ의 수치가 기타 제품들의 비해 높다는 것을 체감하셨을거라 생각됩니다. 저희 태성패션(주)는 이러한 고객의 문제점을 자체공장 보유로 인해 해결해 드릴 수 있습니다. 즉 다품종 소량 및 그에 따른 합리적인 가격이 가능합니다.

 2. 제품기획의 다양성 확보입니다. 기획의 의도 및 유통채널에 따라 제품의 가격 혹은 특성이 다양하게 나눠집니다. 생산자는 고객의 의도에 맞게 최적화된 아이템을 추천 및 생산해야 하는데,  국내 제조업의 특성상 숙련된 엔지니어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 태성패션(주)는 고객의 니즈를 중시여기며, 생산에 어려움이 있더라도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오랜기간 경험을 통해 얻은 노하우로 해결해 드릴 수 있습니다.

 3. 신뢰 입니다. 파트너 간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품질에서부터 납기까지, 저희 태성패션(주)는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려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년여 간 납기에 대해 한번도 클레임을 당한 적이 없는 것은 저희 태성패션(주)의 경쟁력입니다. 또한 양말의 경우, 품질에 대한 문제가 빈번히 일어납니다. 저희 태성패션(주)가 생각하는 품질관리는 생산관리자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시한번 체크하는 꼼꼼함, 바이어 및 공장생산자와의 능숙하고 정확한 커뮤니케이션, 더불어 최대한 오류를 줄이기 위한 태도, 방향성이야말로 태성패션의 강점입니다. 


 위 세가지 경쟁력을 기반으로 저희 태성패션(주)가 (주)엔라인의 수익 창출에 기여하는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현재 파트너가 있으실 수도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혹시라도 부족함을 느끼시거나 생산에 대해 문의를 원하시면 언제든 연락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저희의 포트폴리오를 보실 수 있습니다.

www.taesungfashion.com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규형 드림.

H.P. 010-3380-6001

T. 031-702-1386~7

E-MAIL. tk1129@chol.com


코멘트 목록
lxh5433002
안녕하세요~NANING9입니다~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희 회사공식메일로 문의 하시면 담당자분께서 회신을 드릴겁니다~
감사합니다~